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정보

시디즈 의자 AS 신청방법 및 비용, 절차

by dr.lee80 2022. 8. 12.

항상 제가 쓰던 다 낡은 천의자만 쓰던 우리 불쌍한 둘째 아들에게 시디즈 의자를 선물했습니다.

별로 기뻐하진 않더군요.

장난감이 아니어서입니다.

 

큰 마음 먹고 사준지 얼마 되지 않아 이놈 자식이 신비아파트 놀이를 자기 동생이랑 하다가 망가뜨렸습니다.

 

공부하라고 사준 의자를 놀다가 망가뜨리는 것도 이놈 하나밖에 없을 것입니다.

쥐어박고 싶은 마음 굴뚝같지만, 참고 조용히 인터넷을 켰습니다.

 

오늘은 시디즈 의자 AS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디즈 의자 AS 무상보증 기간

가장 먼저 알아본 것은 AS 무상 보증 기간입니다.

 

돈도 없어죽겠는데, 의자 수리 비용까지 낼려니까 마음이 캄캄해죽겠군요.

 

시디즈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기본 1년의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이 있습니다.

만약 구입한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구입일로부터 최대 5년까지의 무상보증을 해주기도 한답니다.

 

그러나, 시디즈의 품질보증 기간 내일지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과실이 소비자에게 있으므로 AS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비용이 청구되어집니다.

 

즉, 우리 아들이 놀다가 망가뜨린 시디즈 의자는 무상수리 대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글을 쓰다가 열이 뻗쳐오릅니다.

 

시디즈 의자 AS 비용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시디즈 AS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소 시디즈 AS비용은 18,000원입니다. 그 이유는 기본 출장비가 1만 8천원이기 때문입니다.

수리가 가능한지, 불가능한지에 떠나서 기본 출장비는 내셔야합니다.

 

이때 만약 시트나 바퀴, 의자의 헤드 부분 등의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부품비도 추가로 계산되어집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마시고 싶었는데 꾹 참고 메가커피에서 마셨더니 돈없는 아빠의 일주일 커피값을 가뿐하게 날려버립니다.

 

시디즈 의자 AS 신청방법

시디즈 AS 신청은 세가지입니다.

 

첫째는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해 AS 접수를 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idiz.com/customer/as

 

시디즈 쇼핑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수집 항목 :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IP주소, 주소(A/S문의) 수집 목적 : 상담 문의 접수 및 결과 회신, 서비스(A/S) 제공 이용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www.sidiz.com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개인정보이용에 동의하시고 아래의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접수가 되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서비스 기사분이 연락을 개별적으로 취할 것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시디즈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추가하여(카카오톡에 시디즈를 검색하면 공식채널이 나옵니다. 친구 추가를 하고 채팅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접수하는 것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접수할시 365일, 24시간 가능하므로 연휴에 신청하시기 좋겠습니다.

 

만약 이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전화로 AS 접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디즈 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5674입니다.

 

고객센터는 월~금요일에는 9:30~17:30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에는 9:30~12:30까지 운영됩니다.

 

단, 점심시간은 12:30~13:30이니 이 시간을 피해서 전화하시면되겠습니다.

 

아래는 시리얼 넘버를 등록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https://www.sidiz.com/customer/serial

 

시디즈 쇼핑몰

 

www.sidiz.com

 

그럼 이상으로 시디즈 AS 무상 수리 방법,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쿠팡에서 2만원돈 하는 의자 사줄껄 싶습니다.


댓글